본문 내용 바로가기 상단메뉴 바로가기

공지사항 글보기


게시판
*천체투영실 영상 세부안내*
담당부서 한울빛 도서관 전화번호 032-625-4670
작성일 2019-01-31 조회 946
   
 
1. 래리 캣 인 스페이스(유치부추천) : 고양이 '래리'가 달로 가면서 만나는 우주.  그 우주 여행을 함께 해보세요.
2. 코코몽 우주 탐험(유치부 추천) : 코코몽과 친구들이 외계인 친구 핼리를 도와주기 위해 토성으로 떠납니다. 친구들에게 무슨일이 생겼을까요?
 
3. Back to the moon : 'Google Lunar XPRIZE' 대회를 통해 달에 로봇이 안전하게 도착하고 500미터를 여행해야 합니다. 과연 경쟁에서 승리하는 팀은 어디일까요?
4. 태양 탐험(Solar Quest) : 지구와 생명체 탄생의 원인, 태양. 태양에서는 어떤 일이 일어나고 있을까요?
5. To the moon : 겁이 많은 늑대와 달에 사는 토끼랑 함께 떠나는 달 여행. 달에 대한 이야기를 함께 들어보세요.
6. 생명의 빛 오로라 : 천체사진가 권오철 작가가 촬영한 환상적인 오로라를 생생하게 볼 수 있어요!
7. 슈퍼지구(외계지구를 찾아서) : 먼 미래, 외계지구를 찾아가는 소년 소녀. 태양계 밖으로 가면서 만나는 인공위성을 확인해보세요.
8. 우주로의 여행 : 지구에서부터 현재 우리가 볼 수 있는 우주의 끝은 어디일까요?
9. 우주의 신비 : 태양계 행성부터 별의 마지막 순간까지 천체들의 숨겨진 모습을 확인해보세요!
10. 은하중심부 탐험 : 초대형 망원경이 물질로 가려진 은하 중심을 어떻게 관측하는지 알려줍니다.
11. 지구부터 우주 끝까지 : 과거부터 현재까지 천문학의 역사와 우주 깊숙한 곳까지 함께 여정을 떠나보세요.